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한자시험 후의 느낌

도도의 사생활

by 진 도도 2016. 12. 2. 20:19

본문

오늘(11월26일한자시험(한자능력시험. 한자어문회)을 치고나니,

'내가 공부를 그렇게 안했나......'하는 생각을절실하게 느꼈다.



하지만 훌륭한 한자 선생님 덕분에 조금 도움이 된 것 같다.

만약 다음에 친다면 무조건 합격할 것이다.

한자공부 많이 해서 최우수상을 타며 합격 할 것이다.

기대해라.

다음에 시험 합격할 것이니.......


그런데 여기서 하나,

내가 이번 시험에 공부를 집중해서 공부를 왜 안 했나? 하고 생각해보니

1. 원래 3급을 했다가 준3급을 하니 너무 준3급을 우습게 본 것 같다.

2. 영어 숙제가 많아 그것을 한다고 시간이 좀 적었다.

3. 학교 축제와 자유학기제 때문에 모둠 과제가 많아 거기에 신경을 집중하였다.

 

이런 이유를 생각해 보니 다음에 시험칠 때는 시험시기를 잘 조절하고 한자를 가볍게 보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

그리고 시간 낭비 하지 않기.






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