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김해영재교육원 산출물 발표회 있는 날

도도의 사생활

by 진 도도 2015. 11. 29. 19:31

본문

김해 경원고등학교,김해영재교육원,김해영재교육원 산출문 발표회가 열린 김해 경원고등학교


지난 토요일 김해영재교육원 수업은 지난 일년동안 발명반을 다니면서 생각해 온 발명품을 학부모님들에게 소개하는 수업을 했다.



김해영재교육원,발명반,발명반 지도 선생님들


일단 9시에 발명반에 갔다. 우리 C조가 첫 연습을 했다. 연습 때에는 좀 괜찮았다.

그래서 마음놓고 있었다.



나의 발표 모습1


하지만 실전 때는 좀 많이 떨려 실수를 많이 했다.



나의 발표 모습2


나의 발명품은 서랍식 도마이다.



나의 발표 모습3

C조 발표 끝난 후 각자 소감발표하는 모습



발표회가 끝나고 나니 선생님께서 나에게 발명 특허를 신청해 보라고 말씀 하셨다.

너무 기분이 좋았다.

그래서 특허정보넷 키프리스에 확인하니 그냥 도마에 서랍이 있는 것만 있었다.

내 발명품과는 차이점이 많았다. 그래서 특허신청을 해 보기로 했다.

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