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나의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직업여행

도도의 책읽기

by 진 도도 2015. 12. 24. 07:00

본문

나의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직업여행나의 꿈을 찾아 떠나는 신나는 직업여행


저자 : 교육인적자원부

출판사 : 한국직업능력개발원

출판일 :  2007.11.30



나는 나의 재능과 능력을 찾기 위해 어떻게 할까~하고 고민을 할 때 이 책을 찾았다.


이 책에서 아로나는 마법사와 해은, 지훈이가 등장하여

수 많은 직업과 그 일의 차이점이나 직업에 대해서 설명을 해준다.


그리고 그 직업을 가진 사람들과 면담을 한 내용이 있어,

그 직업에 대해 흥미를 가지거나 호기심을 느낄 수 있게 한다.


내가 이 책을 읽으면서 우리나라에 약 1만여개의 직업이 있다를 것을 알게 되었고,

작가나 PD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일어났다.


아직은 시간은 좀 있으니,

그 시간 동안 어떤 것을 나의 직업으로 할 지 생각해 보아야 할 것 같다


파이팅~!!!!
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