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뒤바뀐 세계사의 진실

도도의 책읽기

by 진 도도 2015. 12. 24. 08:00

본문


뒤바뀐 세계사의 진실뒤바뀐 세계사의 진실



저자 : 키류 미사오

역자 : 홍성민

출판사 : 북스캔

출판일 : 2004.03.30



난 내가 원하던 책을 찾았다.

일반 역사책에는 그 위인이 죽었는지 살았는지,

어떤 이유로 죽었는지 등등,

 그런 것들이 나와 있지 않다.


하지만!!!!

이 책은 나의 궁금증을 쏴~아 뚫어지게 했다.


특히 내가 가지고 있던 역사 만화책에는

나폴레옹이 어느 섬으로 유배되었다라고만 나와 있다. 

이 책에서는 나폴레옹이 어즈 섬으로 유배당했는지,

 누구에게 어떤 방법으로 죽었는지의 과정과 

그 사실을 알아낸 사람이 

그 사실을 알아낸 방법 등 많은 것들이 소개하고 있다.


제일 재미 있고 흥미 있는 이야기는

미국 대통령 존 F 캐네디 사건이 제일 재미 있었다.


궁금하면 읽어 보시길....!



관련글 더보기